강원도 여행 추천 동해 삼척 평창 1박 2일 국내 여행지 여름방학 코스는 어때?ⓒ 빈뉴스와 여행사 🙂 글, 사진ⓒ 빈뉴스와 여행사 🙂 글, 사진1박2일 여행을 갔었는데 셋이서 같이 찍은 가족사진은 없습니다. ^^;: 우리집 중학생 이수찬 군은 사진을 찍지 않도록 하고, 다음 여행 때는 제대로 된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남의 휴가보다 조금 일찍 다녀온 강원도 여행 1박 2일 여름에 좋은 국내 여행지 동해 삼척 평창을 함께 다녀왔습니다.조금 색다른 강원도 여행코스~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강원도여행 국내1박2일 여행지 동해 평창 시원한 여름여행 특별여행코스로~강원도 동해, 삼척, 평창1박2일 여행코스☞자택출발☞동해 추암해수욕장, 추암촛대바위, 현수교☞점심식사, 카페☞새천년도로☞대관령양목장☞봉평5일장, 저녁식사☞숙소☞진부4일장☞런치 밀브릿지방아약수 ☞ 집으로일정을 이렇게 잡은 이유는 우리집 중학생이 대게를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어차피 동해 삼척으로 건너갔다가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동선상으로는 자연스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보통 동해쪽으로 가면 그쪽에서 1박하는 게 보통인데 저희는 다시 왔기 때문에 좀 색다른 여행 코스라고 할 수 있어요.도로가 좋아지고 강원도 정도는 당일 여행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그다지 무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먼저 강원도 동해 추암해수욕장과 촛대바위입니다. ☞추암해변 도착시간 11:00여름여행은 바다네요!!! 추암해수욕장이 개장한 초반이고 평일 오전에 날씨도 조금 흐려서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은 없네요. 글을 쓰는 지금은 절정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해수욕장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촛대바위로 가는 길에 있는 능파대 정자입니다.전망이 아주 멋진 곳이지만 흐리고 사진에서는 조금 수수해요.촛대바위 앞에서 찰칵조금 아쉬워서 재작년에 찍은 사진 한장 첨부해봅니다.촛대바위를 지나 억겁의 세월이 만들어낸 멋진 능파대도 만나보세요.저는 이곳이 더 멋지게 느껴져요.현수교 해변에서 잠시 놀고 촛대바위, 능파대, 현수교까지 모두 둘러봐도 1시간이면 충분하고 해수욕장 앞에는 횟집과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삼척해수욕장앞 식당도착시간 12:00점심은 삼척해수욕장 앞 식당에서 먹기로 예약해놨어요. 대게 맛집이 있어서 강원도의 1박 2일 여행 코스가 동해 삼척 평창이 된 이유입니다.이곳은 삼척해수욕장 앞 은혜횟집대게 세트입니다. 2~3명이서 먹기 좋습니다.다른 것과 달리 파스타, 아사히조, 피자 등이 사이드 메뉴로 제공됩니다.신선하게 꽉 찬 대게 덕분에 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필 수 있어서 포장에 ㅎㅎ 저녁 숙소에서 야식으로 유용했어요.맛있게 식사를 한 후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오션뷰 전망도 좋았고 내부 인테리어도 매우 좋았다.음료수 사진까지 너무 잘 나왔어요.여기는 삼척카페 아란시오커피 삼척해수욕장 근처 시라면 커피한잔 마시고 가세요~~☞ 삼척 새천년해안도로 도착시간 14:20삼척해수욕장에서 새천년도로까지는 5분이면 충분히 새천년해안도로조각공원입니다.하늘이 눈살을 찌푸리고 있기 때문에 왜 왔는가 하는 느낌입니다.공원 밑에 오션뷰 카페가 있네요 커피를 마신지 10분전이라 커피는 패스의 한쪽 입구로 들어가서 반대편 입구를 스윽 지나가면서 사진 한장 탁탁탁탁탁탁탁탁탁드립니다.☞대관령양목장 도착시간 15:40삼척 새천년조각공원에서 출발하여 대관령 양목장까지 약 1시간 10분이 걸렸습니다.통통하고 귀여운 양들이 너무 많아요.양을 보고 목장을 크게 돌아 먹이주기 체험장으로멀리서 발소리만 들어도 움메움메 사람들을 환영합니다. 먹이를 주지 않을 수 없습니다맛있게 먹어.~~대관령 휴게소에 주차한 후 목장에 와서 양보고의 먹이 주기 체험도 하고 내려오면 약 1시간 30분 정도 잡으면 좋겠어요.목장을 크게 돌지 않고 양에게 먹이 주기 체험만 하고 오면 1시간도 가능합니다 그래도 대자연 속에 들어온 것, 가급적 여유를 가지고 커피 한잔 마시면 2시간 정도가 좋네요.☞ 봉평 오일장 도착시간 17:40양목장에서 봉평으로 옮겨왔습니다.날씨가 드라마틱하게 변했어요. 양목장에서 열었으면 좋았을 텐트도 ㅎㅎ 대관령에서 봉평까지는 약 40분 이곳은 이효석 문학관과 메밀꽃 축제로 유명한 봉평 오늘은 봉평 오일장이 서는 날입니다.봉평 5일 장날인데 5시 넘어서 끝나요. 그래도 식당은 영업을 해서 봉평 맛집으로 유명한 현대막국수집에서 저녁을 해결해요.하늘색이 좋아지면 모든 것이 예뻐 보이는 시간입니다.봉평 오일장은 특히 시장 거리가 깨끗한 편이라 걷기 편했습니다.☞평창 숙박시설 도착시간 19:00이렇게 저녁까지 다 먹고 숙소에 도착했어요.아침 7시에 시작해서 저녁 7시쯤 숙소에 도착했기 때문에 12시간의 대장정이었습니다. ^^서울 신림동 출발, 동해 촬영, 삼척 촬영, 대관령 촬영, 평창까지~날이 길어서 아직 건강해요.편의점에서 맥주를 몇 병 사서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냅니다.숙소는 평창화이트호텔강원도 여행, 동해 삼척 평창 1박 2일 여행 코스, 아침 일찍 시작해서 동해까지 보고 왔기 때문에 다들 편하게 잘 수밖에 없었습니다.체크아웃 10:40 ☞ 진부 5일장 도착시간 11:00어제 봉평 오일장 구경이 개운치 않아서 근처 진부 오일장에 왔어요. 숙소에서 약 30분 정도 걸립니다.요즘 오일장은 옛날처럼 고소한 맛은 적지만 그래도 풍부한 인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빠알강떡볶이에 어묵간식을 먹고점심은 육회에 갈비탕 잘 먹었습니다.어제 봉평보다 예쁜 맛은 적지만 활발하고 사람 냄새 넘치는 시장 구경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밀브리지 방아쇠 약수 도착시간 13:00강원도 여행 1박2일 국내 여행지 여름방학에 최적인 코스밀브리지와 반야쿠스밀브리지는 대자연스럽게 사람이 완성한 숲으로방아쇠약수는 예로부터 전해지는 철분이 강한 약수입니다. 밀브리지 숲에 있어요.대자연 속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숙박시설로도 유명합니다.거기까지는 몰랐고 숲속 산책 즐기러 왔어요.입구에서는 약 1시간 정도 걸렸는데 카페에서 커피까지 한 잔 마시고 나니 1시간 30분 정도 여행의 마지막을 아주 잘 마무리한 것 같아요.여름 방학은 강원도 여행 1박 2일 여행 코스, 동해, 삼척, 평창, 내가 이렇게 한다고 모두 그럴 필요는 없을까요 다만 이런 코스도 있다는 점과 생각보다 그렇게 힘들지는 않아서, 바다나 산, 모리 목장과 이츠카 이치까지 두루 볼 수 있었습니다.연일 폭염에 건강 조심하세요.좋은 여행 코스를 만들어 즐거운 휴가를 즐기세요~10k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가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추암 촛대암 강원특별자치도동해시 추암동 산69대관령양목장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말길 483-32 대관령양목장 예약봉평재래시장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 280-6더화이트호텔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대기로 228-95 더화이트호텔밀브리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진부면 방아다리로 1011-26밀브리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진부면 방아다리로 1011-26밀브리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진부면 방아다리로 1011-2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