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세면도구로 꾸미는 호텔같은 욕실인테리어-환대의공간_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공간-
호텔 같은 욕실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뿐만 아니라 집에 초대된 손님까지 누릴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 했더니 ‘욕실’이었습니다. 큰돈을 들이지 않아도 세면도구나 세면도구로도 충분히 취급되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깨끗한 세면도구(소품)로 꾸민 이 공간에서는 집에 초대된 손님, 사랑하는 가족뿐만 아니라 저도 대우를 받습니다.#치약디스펜서, #칫솔걸이, #양치컵, #핸드워시&크림, #핸드타올을 구입하는 데 적지 않은 비용이 들었지만 앞으로 몇 년을 잘 쓸 계획이라 낭비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치약디스펜서(일명 치약짜개)
부부간의 다툼은 치약짜개에서 시작된다고 하죠? 저희 집도 저는 치약을 끝부터 짜서 올라가는 반면 남편과 아이는 손에 잡히듯 짜는 스타일이었어요. 이런 경우는 저 같은 사람이 스트레스를 받는 거죠. 그때 제 눈앞에 딱 나타난 제품이에요. 치약 디스펜서. 치약 디스펜서를 사용하면 무리 없이 치약을 끝까지 낭비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깨끗하게 비치해도 좋아요. # 규조토 칫솔꽂이(거치대)
나는 규조토 칫솔대를 욕실 밖 세면대에서 사용하고 있어서 수분 흡수가 어느 정도인지는 중요하지 않았지만 디자인이 깔끔하고 깨끗해서 구입했어요. 써보면 유일한 단점은 떨어뜨리면 깨지기 쉽다는 것입니다. 첫날 택배를 풀자마자 남편이 떨어뜨렸는데 금방 산산조각이 났어요. 알뜰한 남편은 그걸 본드로 다 붙여서 원래 모양으로 만들어줬고, 지금 그렇게 너덜너덜해진 칫솔대를 뒤에 숨겨서 쓰고 있어요^^# 치약 컵
양치 컵을 찾아 삼만리 하고 발견한 제품입니다.도기류는 깨질 것이고, 플라스틱류는 너무 싸고…이래봬도이 치약 컵은 플라스틱 컵에 해서는 가격대가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디자인과 기능이 정말 만족합니다.종이 컵의 크기지만, 사이즈도 적당하고 내려놓을 때에 뒤집어 놓고 물때가 되지 않습니다.디자인이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취향 저격이었습니다.심플. 마루. 화이트. 투명.귀엽다^^#이솝 핸드 워시와 핸드 크림 이솝 핸드 워시는 가격에 비해서 오래 쓰고 코스트 퍼포먼스가 높아서 추천.핸드 크림은…이래봬도내가 그때 마스크를 하고 향기를 맡아보면 충분하지 않나켁. 우리 집의 가족을 포함해서 초대된 손님 중에 이 향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빨리 쓰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인수 타카 사진으로 이 핸드 크림이 많이 보였는데 왜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어요(눈물)
# 핸드타올(호텔타올) 페이스타올에 손을 닦기에는 너무 낭비가 있는 것 같아서 (한 번 사용해서 세탁하는 거예요요)핸드타올을 따로 사용합니다.(팁! 손 닦은 수건으로 세면대 물기를 바로 닦으시면 세면대를 따로 청소하실 필요가 없어요~^^)# 호텔식 타올 접기(핸드타올) 호텔식 타올 접기는 많습니다만, 핸드타올 호텔식 종이접기 정보는 없었습니다. 처음에 요령을 찾는데 고생했어요. 호텔식 수건 접기. 생각보다 쉬우니 동영상 보고 따라해보세요.(주의: 친절한 동영상 아님~조금 빠릅니다. 동영상 초보자^^)소소한 욕실용품이나 욕실소품으로 우리집 욕실 인테리어를 호텔처럼 따라해봤는데 정말 호텔 느낌이 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