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도비도좌대낚시 당진좌대 낚시타운 우럭쓸어담기

당진 비도좌대 낚시좌대를 다녀온 소감.그곳은 충남 당진 좌대로 유명한 비도낚시타운.매년 몇 번은 방문해 좌대낚시를 즐겼던 그곳^^올해 첫 해좌대는 당진 비도좌대 낚시타운을 선택했다.낚시타운의 특징은 사장님이 수시로 돌아다니며 수심과 낚시 방법 노하우를 알려준다.물론 사람이 너무 많으면 다 챙겨주지 않는다는거야~~아무튼 좌대낚시를 해서 우럭낚시에 성공했다^^입고 시간에 집중하면 마리수가 가능한 도비섬낚시타운!!!비도낚시타운,해좌대당진비도좌대낚시,삼길포좌대낚시,해좌대,바다낚시현황제공고 fishingtown.sunsang24.com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어 출조 전 예약 및 참고사항 상황을 볼 수 있다.좌대낚시 필수팁은 생새우 먹이로 끼우는 머리 검은 뇌를 만지지 마시고 통과시켜주세요 #좌대필수팁 #3초낚시 #비대좌대 #…아스카타운좌대 |밴드band.us네이버 밴드까지 운영하고 있어 더욱 신속한 조식정보를 얻을 수 있다^^비도좌대 낚시타운 카카오내비, T맵내비 안내 sm.ok114.kr비도 좌대낚시타운으로 가는 길은 비도항으로 와서 사장님께 전화하면 된다.010-5396-7275위 전화는 예약과 도착 시 배를 늘릴 때 통화하면 된다.비도 좌대낚시타운으로 가는 길은 비도항으로 와서 사장님께 전화하면 된다.010-5396-7275위 전화는 예약과 도착 시 배를 늘릴 때 통화하면 된다.당진 비도항 도착.아침 일찍 온다고 왔는데 벌써 주차장은 만차로 임시주차장으로 이동했다.임시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걱정없음^^토비낚시에 잠깐 들러 빙어를 구입.이날 오징어, 반딧불이, 노랑부리백로 총 4가지 먹이를 사용했는데 최고의 나비과는 빙어였다.그러니까 빙어 꼭 사서 낚시터 가는걸 추천해!!오징어도 자주 나왔는데 빙어조림이 거의 2배에서 3배 정도 차이가 났어.당진 비조좌대 낚시타운으로 들어가려면 아스카 선착장에서 타면 되는데 물 때에 따라 다르다.메인 선착장에서 타도 되고 부잔교에서 타도 돼.전화해서 비도항에 도착했는데 선착장에 있는지 부잔교에 있는지만 말해주면 사장이 배로 데리러 온다.메인 선착장에서 타도 되고 부잔교에서 타도 돼.전화해서 비도항에 도착했는데 선착장에 있는지 부잔교에 있는지만 말해주면 사장이 배로 데리러 온다.멀리서 당진 비도좌대 낚시타운 좌대선이 오면 손을 흔들면 된다.배를 탄 후 구명조끼를 입고 좌대로 헉~~ 시원하게 바닷바람을 맞으면 간다.당진 비도좌대 낚시 타운 좌대는 가장 왼쪽에 위치해 있다.5분도 안 걸려서 도착.도착하면 인적사항을 간단히 적어서 정산하면 돼.여사장이 안내해주고 인원수만큼 낚싯대를 들어준다.참고로 비도낚시타운은 릴과 낚싯대를 무료 대여해준다.먹이와 바늘은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그리고 가장 중요한 방류 입고 시간은 주말 기준으로 9시, 10시, 11시이다.이때는 집중해서 낚시를 해야 한다.도착하면 인적사항을 간단히 적어서 정산하면 돼.여사장이 안내해주고 인원수만큼 낚싯대를 들어준다.참고로 비도낚시타운은 릴과 낚싯대를 무료 대여해준다.먹이와 바늘은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그리고 가장 중요한 방류 입고 시간은 주말 기준으로 9시, 10시, 11시이다.이때는 집중해서 낚시를 해야 한다.편의시설은 휴게실, 가스렌지, 전자레인지, 온수, 커피, 토치가 있다.숯으로 고기 구워먹는 분들은 토치를 까먹고 안가져올 수도 있는데 준비되어 있어.화장실은 남녀 구분이 되어 있어서 꽤 깨끗하다.이제 본격적으로 낚시를 시작으로 곽국.대여용 낚싯대는 미리 세팅되어 있었다.개인 태클, 장비 가져와서 낚시해도 된다.호수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사장님이 정해주신 좌태호수에서 낚시를 하면 되었다.이미 많은 분들이 미리 오셔서 낚시를 하고 계셨다.부지런한 낚시꾼의 모습 ^^이미 많은 분들이 미리 오셔서 낚시를 하고 계셨다.부지런한 낚시꾼의 모습 ^^9시쯤이면 첫방송시작!! 이때는 입자마자 보통 3분안에 입질이 들어가니까 긴장해야해.9시쯤이면 첫방송시작!! 이때는 입자마자 보통 3분안에 입질이 들어가니까 긴장해야해.주변에도 잡고 나도 잡아~~~ 작은 우럭도 있고 큰 우럭도 있어 사이즈는 다양하다.잡으면 재빨리 먹이를 다듬고 다시 던져야 한다.방류 타임에는 신속하지 않으면 한 마리라도 더 잡을 수 없다.잡으면 재빨리 먹이를 다듬고 다시 던져야 한다.방류 타임에는 신속하지 않으면 한 마리라도 더 잡을 수 없다.쪽박이 수면에서 약 30㎝ 정도 내려가면 챔프하면 끝이다.그래서 남녀노소 가족이 즐기기에 부담 없는 당진비도 좌대 낚시 같다.집중해서 찰싹찰싹 낚는다!!!주변 분들도 고기가 잘 잡히니까 너무 잘 잡힌다.올 봄이지만 추울 것 같고 우럭이 맞을 것 같지는 않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거침없이 가위를 잡아당겨 무심코 내리다.방류 첫 타임, 9시에 먼저 6마리 겟!! 점심 메뉴는 회로 겟 완료^^참고로 회 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11시부터다.11시가 돼서야 현장에서 먹을 회는 미리 맡겨두는 게 좋다.그렇지 않으면 앞사람에게 밀려서 늦게 받을 수 있다.방류 첫 타임, 9시에 먼저 6마리 겟!! 점심 메뉴는 회로 겟 완료^^참고로 회 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11시부터다.11시가 돼서야 현장에서 먹을 회는 미리 맡겨두는 게 좋다.그렇지 않으면 앞사람에게 밀려서 늦게 받을 수 있다.옆에 낚시 온 가족들도 잘 잡힌다.운도 있겠지만 정확한 수심도 중요하다.자연식 좌대 쪽에서는 계란 주꾸미를 잡기 위해 열심히 캐스팅 중이다.자주 올리는 것 같아.2차 방류를 위해 준비 중인 사장님. 당진 비도낚시타운의 특징 중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머릿수를 넉넉히 넣어준다는 것! 그래서 인기 있는 아스카도 좌대낚시 중 하나다.2차 방류후 덩어리 우럭 한마리 득템!!3차 방류까지 착실히 잡을 수도 비도 낚시타운이 아니면 이렇게 못 잡는 건 인정해!!쪽파를 데워놓고 다른 일을 하다 보면 이미 우럭이 부딪쳐 쪽파가 쏙 들어 있다.그러니까 한눈 팔면 안 되는 거야낚시하는 호수에서 모두가 손을 구워서 눈맛까지~~~날씨도 좋아져서 좌대낚시 너무 좋은것 같아.다른 분들의 생활망을 보니까 역시 많이 잡혔다.그만큼 좌대 사장님이 우럭을 많이 넣어주신다.방류 타임이 끝나고 사장님이 호지를 한 바퀴 돌면서 손님들과 아침 식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노하우도 알려주신다.그 노하우 중 하나는 오징어 먹이일 때 무조건 가만히 있다가 안 됐다.수시로도 살짝 움직여줘야 하는 걸로.점심시간이 다가오면 좌대 곳곳에서 불고기 시작. 냄새를 맡아 먹고 싶어서 잠시 참았다(울음) 이번엔 나도 고기를 가져와야겠다.비도 낚시타운은 바비큐를 할 수 있기에 매우 좋다.한편으로는 숯으로 고기를.다른 한편으로는 버너와 고기판을 가져와서 구워먹는데 너무 부러웠다이제 점심시간이 되었으니 손질을 시작.손질비는 마리당 천원씩이다.집에서 손질하려면 그냥 가져가도 돼.칼을 빌려서 엘라를 찔러 피만 빼고 가져가면 돼.그리고 이날의 일등공신 빙어.네가 다 해냈어 흐흐흐흐사장님 셋이서 한 명은 손질하고 회까지.분장하고 만들어줬어.도톰하게 썬 우럭회.저래보여도 둘이서 먹으면 배불러 ㅋㅋ초고추장까지 준비해주는 도비섬 낚시타운.젓가락도 있으니까 몸만 가서 회 간단하게 먹으면 돼.술은 금지가 아니라서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낮술은 일단 패스~~따뜻한 국물은 컵라면을 대체하는 것으로 참고로 그릇과 냄비까지 있으므로 끓여 먹을 라면을 가져와 조리해 먹어도 좋다.남은 우럭은 나눔이나 매운탕용으로 가져가면 된다.독립좌대를 이용한 분들의 마지막은 모든 생선을 가져갈 수 있다.그래서 그물을 걷어 올려 준비해 주신다.은근히 물고기가 많았어.저렇게 끝까지 사람이 있는 물고기는 나중까지 맞히지 않는다고 한다.점심으로 잡은 회를 배부르게 먹어서 이제 집으로 철수~~~ 육지로 가는 건 사장님께 말하면 태워준다.간조 때라 물이 빠져서 메인 선착장에 내려주셨다.대신 멀리 걸어가야 하는 게 함정 ㅋㅋ 오랜만에 토비도 왼쪽 대낚시로 유명한 낚시타운을 방문했지만 어김없이 사장님은 그대로였고 우럭의 입질도 그대로였다.출입식 좌대 낚시는 초등학생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므로 가족끼리 출어하는 것을 추천한다.연인 사이라면 더 좋고 회사나 친구들 모임에서도 자주 찾는 낚시타운이다.당진에서 좌대낚시를 하고 싶다면 낚시타운을 꼭 알아보세요!!!우럭회 배부르게 먹어보자~~~가져온 우럭들은 저녁에 맛있는 초밥과 우럭덮밥으로 변신.술안주로 끝!!명함은 참고하면 되겠다.도비도 선착장 주차장 입구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난지도리도비도 선착장 주차장 입구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난지도리낚시타운 좌대낚시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난지3길 9도 비도선착장#비도좌대낚시 #난지도낚시 #당진좌대낚시타운 #비도낚시타운 #당진낚시타운 #당진비도낚시타운 #당진좌대낚시 #당진비도좌대낚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