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동반전국여행5) 곽진영 갓김치, 섬진강휴게소 방문, 이순신순국공원, 남해다랭이마을 방문, 독일마을 방문, 통영 도쿄관광호텔 숙박 후기

애견동반 전국여행 벌써 5번째 이야기! 저희는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 숙박을 마치고 통영으로 갑니다!

여수 떠나기 전! 호옥시 곽진영 씨 아시는 분?저랑 남자친구는 불타는 청춘 애청자라서 아는데 여수에서 곽진영 씨도 보고 갓김치도 사왔어요.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어 ㅋㅋ

곽진영 갓김치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454

제가 여수 도착 전부터 불타는 청춘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곽진영 씨가 작곡, 작사한 갓김치 노래도 부르면서 왔거든요.

정말 모르고 왔는데 신기했어요..진짜 살쪄서 곽진영씨의 2배가 내몸이라서 욕이 나왔어곽진영 씨 화장기 없는데 너무 예뻐서 짜증났어요.그래도 여배우니까 제가 민낯을 지켜드릴게요.나는 화장했는데 못생겨서 가렸어요.남자친구가 강경헌씨(초대받지 않을 수 없는)의 광팬인데 가면서 강경헌씨는 얼마나 예쁘냐고 물을걸..ㅇㄹ 떨면서 갓김치 따귀를 날리려고 했는데 돌이 애교를 부려서 화가 풀렸어요(웃음)남자친구가 강경헌씨(초대받지 않을 수 없는)의 광팬인데 가면서 강경헌씨는 얼마나 예쁘냐고 물을걸..ㅇㄹ 떨면서 갓김치 따귀를 날리려고 했는데 돌이 애교를 부려서 화가 풀렸어요(웃음)섬진강휴게소(부산방향) 전라남도 광양시 진월면 섬진강매로 141섬진강휴게소(부산방향) 전라남도 광양시 진월면 섬진강매로 141가는길에 화장실겸 섬진강 휴게소에 가봤어요!!별거 찍은건 없어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다행이에요.. 계란감자와 호떡을 사먹었어요..길역에 갈때마다 남자친구가 자꾸 알감자를 먹으라고 강요하거든요;(그래도 지지않아) 아무튼 그래서 길역마다 3번 먹었는데 섬진강 알감자가 젤룰맛있어 ㅋㅋ길역에 갈때마다 남자친구가 자꾸 알감자를 먹으라고 강요하거든요;(그래도 지지않아) 아무튼 그래서 길역마다 3번 먹었는데 섬진강 알감자가 젤룰맛있어 ㅋㅋ남자친구가 찍어줬는데 같이 찍어서 의미없는 사진이 된다..남자친구가 찍어줬는데 같이 찍어서 의미없는 사진이 된다..이순신 순국공원 가는 길 바다가 예쁘네요(웃음)이순신순국공원 경상남도 남해군 고현면 남해대로 3829이순신순국공원 경상남도 남해군 고현면 남해대로 3829이순신 순국공원 운영시간 : 09:00 ~ 22:00애견동반도 가능합니다!주차장도 넓고 화장실도 깨끗했어요(웃음)식당에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한정식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 짬뽕집이었어요!티비에도 나왔던 맛집이었지만.. 가본적은 없어요(웃음)저희는 다 둘러보진 않았어요!잠시 산책하는 정도로 걸어왔어요 저희가 간 날은 별거 아니었는데 원래는 공연이랑 멀티미디어 쇼도 했거든요!이순신 순국공원에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볼거리와 강아지들과 좋은 산책 시간을 보냈습니다!이순신 순국공원에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볼거리와 강아지들과 좋은 산책 시간을 보냈습니다!이순신 순국공원에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볼거리와 강아지들과 좋은 산책 시간을 보냈습니다!너무 예쁘네요..이런 예쁜 풍경을 보니 너무 뿌듯해요..감동TT너무 예쁘네요..이런 예쁜 풍경을 보니 너무 뿌듯해요..감동TT다랭이마을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면로 702 다랭이마을 제1주차장다랭이마을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면로 702 다랭이마을 제1주차장나라 명승 제15호인 층층이 계단식 논, 밭이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다랭이 마을!풍경이 장난 아니죠?조용한 마을의 그 벤치에 앉아 넓은 논, 밭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그냥 할말이 없어서 쓰는게 아니라 정말…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후회없어요.산책로도 있지만.. 그냥 저는 등산이라고 생각해요.. 내려가는 길 풍경이 너무 이쁜데 동시에 돌아올 때 어쩌나.. 하는 걱정이 가득한 산책로에요.. (입은 옷은 두껍고 덥지만…)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후회없어요.산책로도 있지만.. 그냥 저는 등산이라고 생각해요.. 내려가는 길 풍경이 너무 이쁜데 동시에 돌아올 때 어쩌나.. 하는 걱정이 가득한 산책로에요.. (입은 옷은 두껍고 덥지만…)새콤달콤한 유자.. 먹으면서 행복했다.산책로에서 땀흘리며 돌아온 후 먹은 유즈아이스크림 그래도 운동한 기분이라 기뻤어요(웃음)지인들이 많이 돌아다녔던… 여기는 독일마을 가는 길에 찍은 마을이에요.어딜 찍어도 정말 그립네요(웃음)남해 독일마을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물리 1074-2남해 독일마을 주차장이 있어요!화장실은 독일 마을 입구에만 있어요!독일 마을에는 쓰레기통이 없어요!음식을 구입하신 경우 남은 쓰레기는 구입한 식당에 버려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파독전시관, 기념품관 등 여러 볼거리가 있지만 우리는 건물구경 위주로 했어요(웃음)제가 어렸을 때 봤던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 나왔던 철수네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요!옛날 드라마인데 사진 찍는 관광객이 많아서 놀랐어요.철수네 집솔직히 드라마에서 나온 장면은 생각나지 않고 1박2일로 김종민씨가 짜장면을 먹었던 장면만 생각나요..솔직히 드라마에서 나온 장면은 생각나지 않고 1박2일로 김종민씨가 짜장면을 먹었던 장면만 생각나요..솔직히 드라마에서 나온 장면은 생각나지 않고 1박2일로 김종민씨가 짜장면을 먹었던 장면만 생각나요..소시지는 안먹었지만 맥주는 마셨어요..술은 못참겠어…소시지는 안먹었지만 맥주는 마셨어요..술은 못참겠어…오랜만에 기분좋은 돌과 항상 좋은초키독일 마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드디어 숙소로 출발하는 길에빵집 사장님이 시집가주신 추억의 옥수수빵 사먹었어요 저거 먹으면서 검은 고무신 콘빵편 봤어요(웃음)처음에는 “오, 이게 옥수수빵~~ 맛있는데~” 했는데 점점 사진에 기영이 표정처럼 변해요.굉장히 푸석푸석한 식감입니다..우유없이는 절대 마실 수 없는…도쿄관광호텔 경상남도 통영시 광도면 죽림5로 43도쿄 관광호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저희는 1박에 90,000원의 금액으로 이용했습니다.편의점은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후룸은 3층 당첨!들어가자마자 깔끔한 느낌의 내부가 보여요!일회용 슬리퍼가 아닌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깨끗한 내부에 만족했어요(웃음)샴푸, 린스, 샤워젤 모두 제공됩니다!일회용 칫솔도 있어요!샤워실 문이 푸석푸석해서 닫히지 않았지만, 그 외에는 다행이에요.이렇게 사이좋은 모습 정말 오랜만이야…이렇게 사이좋은 모습 정말 오랜만이야…이날 먹은 저녁을 먹었더니 남자친구 배가 다시 안좋아져서 거의 다 남겼어요..짜증, 짜증, 울화통, 싫증, 벌레, 지겨운 것, 짜증, 징징거림대신 아침에 맥모닝 사줘서 좋아졌어ㅋ대신 아침에 맥모닝 사줘서 좋아졌어ㅋ새벽 통영의 모습여수를 시작으로 통영에서 끝난 여행 너무 즐겁게 보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